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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근육에 대하여

관리자 2018.06.20 15:28 조회 수 : 25


해변에서 오래 걸을 때를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의 발은 아마 그것의 끝까지 꽤 피곤하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하버드 대학교의 인간 진화 생물학과 대니얼 리버만 (Daniel Lieberman) 교수는 "모래를 누를 때마다 모래가 멀리 움직이기 때문에 발이 피곤하기 때문에 튼튼한 표면보다 발 근육이 더 열심히 일해야한다" .

쉬프트 샌드 또는 하드 시멘트를 걷는 것의 차이는 맨발로 걷거나 신발에 걸리는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 "신발을 신고 걸을 때, 발밑의 근육이 맨발보다 작게 작동해야하는 땅의 뻣뻣한 대용품에 발을 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일이 적어지는 것이 좋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발을 부상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Lieberman과 다른 연구자들은 아치 받침대와 제한적인 발가락 상자를 도랑으로 맨발을 모방 한 "최소형"구두 - 신발에서 주로 걷거나 달리는 사람들은 매우 얇고 유연한 밑창을 통합하면서 강하고 뻣뻣한 경향이 있다는 증거 를 발견 했습니다 발을 전통적인 신발을 신는 사람들보다 ( Vibram FiveFingers 와 New Balance Minimus 는 최소 신발의 두 가지 예이지만 발가락을 부수 지 않는 유연한 발레 아파트도 법안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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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강하고 뻣뻣한 발이 더 건강합니까? "약한 발이 편평한 발과 같은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는 우려가 있습니다."라고 Lieberman은 말합니다. 평평한 다리에서, 발바닥을 형성하는 뼈는 실제로 아치가 아닙니다. 그들은 바닥에 평평하게 누워 있습니다. 연구에 평발을 연결 한 무릎 통증, 연골 손상 및 요통 . 전 세계의 문명에서 "습관적으로 맨발이거나 최소한으로 단련 된 사람들은 평범한 사람들보다 평평한 발의 비율이 훨씬 낮습니다."라고 리버맨은 말합니다.